FAQ

메세지미 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나요?
문자 메시지 발송 및 수신(MO)서비스, 카카오 알림톡, 친구톡 등의 비즈메시지 발송, 팩스의 수,발신 시스템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모든 서비스는 각각 결제를 하여 이용 하는 건가요?
그렇지 않습니다.
메세지미에서는 충전 결제한 금액으로 모든 메시지의 발송을 하실 수 있으며, 이용 기한에 제한도 없습니다.
또한 모든 메시지의 발송 후 실패가 되는 건은 즉시 자동 환불 충전도 이루어 집니다.
다만, 문자수신서비스, 팩스수신서비스는 기간제 요금으로써 별도의 신청 및 비용 결제가 필요합니다.
반드시 선불 충전 방식으로만 이용이 가능 한가요? 후불 정산 방법으로는 이용할 수 없나요?
월 단위의 후불 이용 방식도 가능 합니다.
다만, 신청 하신 후 당사에서 사업자 등록의 검토를 하여 승인이 되면 후불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, 월 발송 건수가
최소 2만건 이상이어야 합니다.
자세한 안내는 '고객센터' > '후불제이용' 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회사입니다. 기업 가입이 따로 있나요?
예 그렇습니다.
기업 회원 과 개인 회원으로 구분되어지며, 기업 회원은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등록증의 제출이 필요합니다.
메세지미를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?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메세지미는 별도의 앱의 다운로드 필요없이 모바일 브라우저로 메세지미(www.messageme.co.kr)로 접속을 하면 모바일 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. 따라서 휴대폰에서도 모바일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기능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회사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또는 사이트와 연동하여
실시간으로 각종 메시지를 연동하여 발신, 수신할 수 있나요?
예. 가능합니다. 간편한 API 연동으로 문자 메시지의 발송 및 수신, 카카오톡 알림톡, 친구톡을 쉽게 연동하여 발송할 수
있습니다.